[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내가 패션인싸다 ① DDP 터뜨린 취저 스타일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를 찾은 '패션 인싸들은 어떤 스타일로 남다른 센스를 뽐냈을까?
여기도 패피, 저기도 패피! 덩달아 패션 부심이 폭발하는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가 열렸다. DDP를 찾은 수많은 패피들의 취향을 저격한 패션 아이템은 무엇일까? 어떤 치트키로 스타일을 완성했을지 제니스뉴스가 직접 알아봤다.
나율 / 25살 / 모델
TODAY STYLE
브랜드 제이초이(JCHOI)의 쇼를 마치고 DDP에 왔어요. 상하의를 모두 세트로 맞춰 입고, 추울 것 같아서 트렌치 코트를 걸쳤어요.
POINT
컬러나 아이템에 포인트를 주는 편이에요. 메인 의상과 함께 가방까지 레드 체크로 맞췄어요. 또한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의 양말을 줘서 함께 포인트로 활용했어요.
FAVORITE
평소 인터넷 쇼핑보다는 오프라인 쇼핑을 즐기는 편이에요. 직접 입어보고 사는 걸 좋아해요. 예쁜 것도 좋지만, 편한 스타일에 더욱 눈길이 가고요.
TREND
이번 시즌에는 호피와 파에톤이 유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다음번엔 파에톤에 도전하려고요. 하하. 그리고 다채로운 컬러가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 봄까지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장욱재 / 24살 / 로맨틱크라운 스태프
TODAY STYLE
레드 컬러에 초점을 맞춘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했어요 최대한 여러 톤을 활용해 톤 온 톤룩을 스타일링하려고 했어요. 블랙 재킷을 무심하게 걸쳐 톤 다운 효과를 줬고요.
POINT
포인트는 신발이에요. 불꽃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이에요. 나이키와 슈프림이 컬래버레이션한 아이템이고요.
FAVORITE
요즘에는 그런지룩에 빠져 있어요. 일본 브랜드 니들즈, 그렉로렌, 엠부시도 좋아하고요. 액세서리에도 관심이 많아요.
TREND
우리나라는 그런지룩에 대한 유행이 빠른 것 같아요. 그리고 여전히 미니멀한 스타일이 강세인 것 같고요. 하하.
크리스탈 / 22살 / 모델 지망생
TODAY STYLE
디자인 요소가 많이 더해진 옷으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블루 컬러의 베레모로 겨울 느낌을 연출하려고 했고요.
POINT
러플 디테일이 특징인 스커트와 가방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그리고 대조되는 버건디와 블루 아이템으로 컬러 포인트를 더했어요.
FAVORITE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해요. 작은 핸드백 같은 러블리한 패션 아이템도 자주 매치하고요. 하하.
TREND
이번 시즌 트렌드가 어떤 건지 설명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그런데 최근 레오파드 패턴을 활용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유행인 것 같아요.
사진=이혜린 기자 l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