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대환장 파티' 겨터파크에 떡진 앞머리까지, 이젠 보송하고 싶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상태를 언제 어디서나 유지할 수 있다?
흔히 티슈를 떠올리면 화장지, 물티슈를 먼저 생각하게 된다. 가방,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며,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는 든든한 지원군 같은 아이템이다.
그런데 최근 이처럼 간편한 티슈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용도별로 맞춰 출시되고 있다. 이에 한 장으로 샤워부터 데오드란트까지 온몸을 청결하게 케어할 수 있는 뷰티 티슈를 모아봤다.
# 한 장만 있으면 샤워도 가능?
프로 귀차니스트에게 어울리는 뷰티템을 발견했다. ‘샤워 티슈’다. 물 없이 한 장의 티슈만으로 상쾌한 샤워를 할 수 있다. 그럴 시간에 물로 닦으면 되지 않냐는 이들도 있을 거다. 하지만 여행, 운동 등 외부에서 씻기 어려운 상황에선 유용한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온더무브 퀵 샤워 바디 와잎'은 온몸을 닦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파우더 티슈다. 또한 한 면은 부드럽게, 한 면은 엠보싱이 들어가 간편하게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해 1장씩 파우치에 넣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다. 가격은 1000원(1매)
# 바람맞아 떡진 앞머리에 찰떡!
쩍쩍 갈라진 떡진 앞머리만큼 스트레스 받는 것도 없다. 신경 쓰여 계속 만지다 보면 더욱 수습하기 힘들어진다. 앞머리만 감기에는 스타일링이 귀찮고, 시간도 부족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쉽고 빠르게 보송하고 탱탱한 모발을 연출할 수 있는 티슈를 소개한다.
에이프릴스킨의 ‘턴업 앞머리 뽕 패드’는 앞머리 뭉침을 방지하고 볼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집게 헤어롤과 뽑아 쓰는 파우더 티슈가 한 세트다. 헤어롤에 티슈를 덧대 앞머리를 말은 뒤 10준 후 풀어주면 풍성한 볼륨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6900원(30매)
# 춥다고 땀 안 나는 거 아니잖아~
주로 더운 날씨에만 땀이 난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재킷, 패딩 안에서는 이미 ‘겨터파크’가 오픈 됐을지도 모른다. 여름과 다르게 반팔을 입지 않아 쑥스러운 건 덜하지만, 땀을 흘려 꿉꿉한 건 마찬가지다. 이럴 때 가방 안에서 데오드란트 티슈를 꺼내보자.
어퓨 '데오 암핏 뽀송 티슈'는 끈적이고 냄새나는 겨드랑이를 보송하게 닦을 수 있는 겨드랑이 전용 티슈다. 파우더를 함유해 간편하게 닦아만 주면 금세 산뜻한 겨드랑이와 만날 수 있다. 향 또한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불쾌한 냄새까지 향긋하게 케어할 수 있다. 가격은 2000원(10매)
#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발랐다면?
사계절 내내 자외선 차단을 위해 힘써야 한다는 건 많은 이들이 아는 상식이 됐다. 하지만 바르는 것만큼 선 제품을 꼼꼼하게 클렌징해야 하는 것도 중요하다. 땀, 피지 등과 뭉쳐 피부에 노폐물로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미샤의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 클렌징 티슈'는 선 전용 클렌징 티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 남아 있는 선 제품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마카다미아씨 오일, 동백 오일 등 순한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화학적인 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아이 및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500원(20매)
# 찝찝한 그날을 상큼하게!
한 달에 한 번 마법사가 되는 여성들에게 그날이란? 생리 중에는 찝찝한 느낌에 별일이 아님에도 짜증이 치솟는다. 불쾌한 냄새 또한 화를 돋운다. 물티슈처럼 아무 제품이나 사용하자니 깨끗하지 않을 것 같고, 장시간 외출을 해야 한다면 여성 청결 티슈를 사용해보자.
이니스프리 '국화 여성 티슈'는 언제 어디서나 청결한 케어를 할 수 있는 여성 청결 티슈다. 국화꽃 추출물, 약산성을 위한 락틱애씨드 등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을 줄였다. 또한 부드러운 면 소재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500원(10매)
디자인=신문호 디자이너 smh@
사진=투쿨포스쿨, 에이프릴스킨, 에이블씨엔씨, 이니스프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