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참여… 김현중 주제곡
2018-11-01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가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에 참여한다.
임팩트는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Part2 '어 퍼펙트 데이(A Perfect Day)'와 제업이 솔로로 참여한 '아이 프로미스 유(I Promise You)' 2곡의 음원을 동시 공개한다.
'어 퍼펙트 데이'는 임팩트 멤버 전원이 가창에 참여한 댄스곡으로, 극중 문준우(김현중 분)이 김선아(안지현 분)를 향해 느끼는 설렘을 노래한 곡이다.
부족하고 어설프고 힘든 하루가 그녀를 떠올림으로써 완성된다는 이야기를 임팩트 각 멤버의 특성을 살린 파트와 특유의 밝은 매력이 담긴 보컬로 담아내 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되는 '아이 프로미스 유'는 임팩트 멤버 제업이 솔로로 참여한 팝 발라드 곡으로, 잔잔하고 애절한 도입부와 격정적인 클라이맥스가 인상적이다.
특히 제업은 이번 OST를 통해 데뷔 이후 첫 솔로로 음원 작업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 '불후의 명곡'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아이돌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떠오른 제업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귀추가 집중된다.
한편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문준우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사진=이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