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1000만뷰 돌파 기념 안무 영상 공개
2018-11-04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아이즈원(IZ*ONE)은 4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뷰 돌파를 기념해 #10M_VIEWS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됐다.
무대 의상이 아닌 각자 편한 복장을 입고 연습실에 모습을 드러낸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음악에 맞춰 특유의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데뷔까지 수없이 반복했던 안무 연습임에도 아이즈원은 각 잡힌 군무와 흠 잡을 곳 없이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도 음악방송에서의 디테일한 동작 하나하나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안무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지난달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를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아이즈원은 한터차트를 비롯해 일본 타워레코드, 아이튠즈 해외 10개국 차트 등 국내외 각종 음반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슈퍼 루키다운 저력을 발휘 중이다. 특히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안무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