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돌' 더 맨 블랙, '베리어스 컬러스' 하이라이트 공개
2018-11-10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그룹 더 맨 블랙 첫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이 지난 9일 첫 미니앨범 ‘더 맨 블랙 퍼스트 미니앨범 '베리어스 컬러스'(THE MAN BLK 1st Mini Album ‘Various Color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더 맨 블랙 멤버들의 충만한 감성이 담겼다. 총 다섯 개의 트랙이며,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앞서 더 맨 블랙은 지난 10월 10일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3번 트랙 '겨울이 온듯해(Missing you)'를 선공개했다. 절제된 비트와 서정적인 Ep 사운드가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포근함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곡이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개구쟁이 같은 곡 '스위밍 풀(Swimming Pool)'과 함께 '프리폴 (Free Fall)’, ‘블루 아이즈(Blue Eyes)’, ‘비 내리는 날에’를 공개했다.
더 맨 블랙은 ‘배우돌’ 이라는 수식어처럼 청춘 영화의 한 장면, 한 편의 드라마를 귀로 듣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 섬세한 감정선을 살린 곡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첫 미니앨범 '더 맨 블랙 퍼스트 미니앨범 '베리어스 컬러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디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