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캐럿과 1000일 기념 ‘Holiday’ 스페셜 영상 공개... 멤버들이 직접 촬영

2018-11-10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세븐틴이 팬들을 위한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룹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 통해 5집 미니 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의 수록곡 ‘홀리데이(Holiday)’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상은 지난 3일~4일 양일간 진행된 세븐틴의 앵콜 콘서트 ‘2018 세븐틴 콘서트 '아이디얼 컷 - 더 파이널 신' 인 서울(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THE FINAL SCENE' IN SEOUL’)'에서 영상의 일부가 공개된 바 있어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들이 직접 촬영하고 원우가 편집에 참여했다. 세븐틴이 침대에서 일어나는 모습부터 놀이공원에 가고, 바비큐 파티를 벌이는 등 장난기 가득한 하루가 담겨있다. 멤버들은 어깨동무를 하고 폴짝폴짝 걸어가기도 하고, 단체로 흥겨운 춤을 추며 자유분방한 휴일을 보내고 있다.

특히 ‘홀리데이’ 스페셜 비디오는 세븐틴의 공식 팬클럽 캐럿의 창단 1000일을 기념하는 영상이다. 또한 숫자 1000을 뜻하는 오후 10시에 영상을 공개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한편 그룹 세븐틴은 지난 3일~4일 개최된 앵콜 콘서트  ‘2018 세븐틴 콘서트 '아이디얼 컷 - 더 파이널 신' 인 서울’에서 2만 5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