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오늘(26일) ‘WAKE,N’ 발매… 타이틀곡 ‘HELP ME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웨이크,앤’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뉴이스트 W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웨이크,앤(WAKE,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헬프 미(HELP ME)’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한다.
이번 앨범 ‘웨이크,앤’은 뉴이스트 W가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다. 멤버 백호가 지난 앨범 ‘후, 유(WHO, YOU)’에 이어 타이틀곡 ‘헬프 미’의 작사, 작곡 등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불러 일으켰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헬프 미’는 퓨전 팝 R&B 곡으로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가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귀를 사로 잡는다.
뿐만 아니라 ‘잠에서 깨어나다’의 의미와 ‘감정이 깨어나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긴 이번 앨범 ‘웨이크,앤’에는 타이틀곡을 비롯, 수록곡 ‘라이(L.I.E)’를 통해 지금 내가 있는 현실이 깨지는 이야기를, 각 멤버들의 솔로곡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감정이 깨어나는 내용을 구성한 데 이어 마지막 트랙에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달 세뇨(Dal Segno)’까지 총 7곡을 수록해 서사가 돋보이는 앨범을 완성시켰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이날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