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이렇게 갖고 싶기 있기 없기?' 연말 분위기 충만 뷰티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곰손도 쉽고 빠르게 로즈 메이크업!
연말 분위기가 퍼지고 있는 요즘, 평소보다 조금 더 특별한 분위기 메이크업에 눈길이 간다. 16브랜드는 아이섀도 ’16 아이매거진’ 신규 컬러 ‘#05 센치 무드 데이’를 출시했다.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3단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말린 장미 톤의 로즈 핑크, 로즈 브라운 두 가지 컬러를 담았다.
16브랜드 관계자는 “16 아이매거진은 두 가지 컬러의 섀도가 7:3 비율로 구성돼 브러시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16브랜드 대표 아이템이다”며, “센치한 F/W 무드를 담아 누구나 손쉽게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05 센치 무드 데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촉촉한데 귀엽기까지?
귀여운 건 언제나 마음을 기쁘게 만든다.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과 캐릭터 스누피가 만났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고쿠쥰 로션에 각각 스누피, 벨을 담은 패키지 2종이며, 두 제품을 맞대면 서로에게 키스를 보내는 스누피 커플을 완성할 수 있다. 고쿠쥰 로션은 3중 히알루론산으로 촉촉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하다라보 마케팅 담당자는 “하다라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고쿠쥰 로션과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누피의 매력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 피부도 마음도 촉촉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입체적인 페이셜 라인으로 특별하게!
셰이딩과 하이라이터만 있으면 또렷한 이목구비도 문제 없다. 투쿨포스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로댕 마스터 2종’을 선보였다. 기존의 ‘바이로댕 쉐딩 마스터’, ‘바이로댕 하이라이터 마스터’와 미니 브러시로 구성해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단품 가격으로 전용 브러시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번 기회와 함께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도 연출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16브랜드, 하다라보, 투쿨포스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