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뮤직] 갓세븐이 노래하는 기적 같은 순간 ‘Miracle’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갓세븐 ‘Miracle’
갓세븐(GOT7)이 3일 오후 6시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 및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을 발매한다.
갓세븐은 지난 9월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표한 데 이어 12월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유 &미 에디션'과 타이틀곡 '미라클'로 다시 팬들과 만난다.
타이틀곡인 '미라클'은 갓세븐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지난 2014년 1월 데뷔한 갓세븐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 기적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갓세븐의 연습생 시절부터 5년 차에 접어든 지금까지 멤버들과 함께 해온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곡에 진정성을 높였다.
‘프레젠트 : 유 &미 에디션'은 7명의 멤버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에게 기적을 만들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이다. 2CD로 구성된 이번 신보에는 총 28트랙이 수록됐다. CD1에는 타이틀곡 '미라클'을 포함해 3곡의 신곡과 월드투어 '플라이(FLY)',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이 담겼다. CD2에는 정규 3집 타이틀곡과 멤버 별 솔로곡이 수록돼 풍성한 구성을 이뤘다.
신곡인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는 깊은 사랑에 빠진 모습을 외딴 섬에 갇힌 상황에 비유한 팝 발라드 곡. 멤버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바다를 연상시키는 기타 사운드 기반의 트랙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감미로운 감성을 녹여냈다.
또 다른 신곡 '안 보여'는 일렉트로닉 리드 기타 사운드와 808 베이스의 펀치감이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을 맡아 눈길을 끈다.
아울러 갓세븐은 신곡 발표 1시간 전인 3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 'GOT7 3rd Album Present : YOU &ME Edition COUNTDOWN LIVE'를 진행하고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과 만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