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캐스팅… 특수부 형사 은지수 역

2018-12-10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김다솜이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김다솜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은지수 역으로 출연한다. 솔직하고 털털한 캐릭터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 등을 집필한 양진아 작가와 ‘하백의 신부 2017', ’풍선껌‘, ’삼총사‘, ’나인‘ 등을 연출한 김병수PD의 합작품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김다솜이 맡은 '은지수'는 생각하는 것이 표정에 그대로 드러날 정도로 순수하고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다. 총경인 아버지를 존경해, 그를 따라 경찰이 됐다. 김다솜은 은지수를 통해 자부심과 열정이 넘치는 열혈 형사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진영(이안 역), 신예은(재인 역), 김권(성모 역)과 얽히고설킨 관계로 극의 흥미까지 잡을 예정이다.

한편 김다솜이 출연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킹콩 by 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