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현욱, 오늘(11일) '문제적 남자' 출격… '역시 뇌섹돌!'

2018-12-11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 현욱이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다.

인투잇(IN2IT) 현욱은 1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문제적 인턴에 도전한다.

이날 '문제적 남자'는 인투잇 현욱을 포함해 10인의 ‘뇌섹돌’이 출격, 문제적 인턴 자리를 두고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현욱은 전북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입학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V 라이브에서 하트 방정식을 풀이하고, 사인회에서 팬들이 준비한 수학 문제를 푸는 등 훈훈한 외모와 함께 ‘뇌섹남’, '공대 오빠'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현욱은 구구단을 거꾸로 외우고, 수학 문제를 해결하며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이에 현욱이 '문제적 남자'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현욱은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데뷔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로 ‘현실 남친’다운 20대의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를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한편 현욱이 속한 보이그룹 인투잇은 2017년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으로 데뷔, '어메이징(Amazing)', '스냅샷(SnapShot)', '쏘리 포 마이 잉글리쉬(Sorry For My English)' 등 감각적인 음악과 다양한 콘셉트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