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자작곡 ‘이번 겨울’ 티저 공개… 겨울 감성 달달 보이스

2018-12-14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권진아가 티저 영상으로 ‘이번 겨울’의 일부를 공개했다.

권진아는 안테나 공식 SNS를 통해서 오는 17일에 발표하는 자작곡 ‘이번 겨울’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완연한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했다.

‘이번 겨울’의 티저 영상 속 권진아의 목소리는 겨울의 설렘을 담은 로맨틱함으로 다가온다. 테오 필름의 수장인 이전호 감독의 디렉팅으로, 함박눈이 내리는 담장 아래를 기타를 들고 걷는 권진아의 모습은 차분한 느낌의 겨울을 완성한다.

겨울 감성 가득한 따뜻한 차임벨 소리와 잔잔한 멜로디에 이어 “이번 겨울, 너와 보내고 싶어. 나 너를 좋아해”라는 가사를 읊조리는 권진아의 달콤한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권진아가 데뷔 이래 최초로 발표하는 윈터송 ‘이번 겨울’은 지난해 발표했던 디지털 싱글 ‘플라이 어웨이(Fly away)’이후 1년 7개월 만의 신곡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그간 이별 스토리텔러로 활약해 온 권진아가 이야기하는 사랑의 시작에 대한 시선과 색다른 변신이 느껴지는 곡이다.

한편 권진아는 오는 2월 컴백을 목표로 자신의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곡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앨범의 작업 도중 겨울을 맞이해 새롭게 쓴 ‘이번 겨울’이 시기적으로 맞아 앨범 전 싱글로 선보이게 됐다.

한편 권진아의 ‘이번 겨울’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안테나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