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사고 싶어도 못 샀던 스킨푸드’ 재입고 뷰티템은 무엇? 

2018-12-28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품절이라고 난리 났던 스킨푸드의 뷰티템이 돌아왔다. 

최근 스킨푸드는 생산을 중단한 이후 소비자 수요가 높았던 제품 재생산에 나섰다. 입고된 제품은 40여 종이며, 총 90여만 개 먼저 생산됐다. 비록 ‘시어버터 퍼퓸드 핸드크림’, ‘마스크 워시 오프’ 등 가격 인상도 있었지만, 스킨푸드 제품을 애정한 이들에게는 기쁜 소식일 것이다. 

이에 사고 싶어도 못 샀던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속 재입고 뷰티템을 알아봤다. 토너, 스크럽, 아이브로, 크림 등 화장대 위를 책임졌던 인기 뷰티템을 지금 공개한다.

# 로열허니 착한 토너

‘로열허니 착한 토너’는 이름처럼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피부 결을 정리할 수 있는 고보습 토너다. 로열젤리 추출물, 꿀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어 데일리 토너로 활용하기 좋다. 가격은 1만 3000원(150ml).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10일 동안 발효 숙성한 프로폴리스 성분을 담은 에센스다.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고 수분 증발을 막아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다. 쫀쫀하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한다. 가격은 3만 원(50ml).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은 워터 에센스 텍스처로 가볍게 발리면서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블랙슈가 추출물, 비정제 설탕과 함께 갈라토미세스를 함유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한다. 또한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등의 성분을 배제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4000원(120ml). 

#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는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대비 용량이 2배 정도 많고, 입자가 고운 스크럽제다. 청주와 블랙슈가를 더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사지 효과, 보습 등으로 무너졌던 피부 컨디션에도 도움을 준다. 가격은 1만 8900원(210g).

#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은 가격에 비해 좋은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브로다. 한 제품 안에 두 가지 컬러의 아이브로, 브러시, 거울이 들어있으며, 사이즈도 휴대하기 좋다. 컬러는 ‘1호 그레이 카키 블랙’, ‘2호 그레이 브라운’ 등 두 가지다. 가격은 5900원(1.2gX2).

# 웨지 퍼프 대용량 

‘웨지 퍼프 대용량’은 비싼 퍼프보다 좋다고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6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으며, 얼굴의 굴곡 있는 부위에도 고르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2개입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500원(12개입). 

# 프리미엄 피치 뽀송 크림

‘프리미엄 피치 뽀송 크림’은 불필요한 피지를 잡아 피부를 보송하게 가꿀 수 있는 크림이다. 복숭아 추출물, 칼라민 성분, 피지 흡착 성분 등을 담아 달콤한 향기는 물론, 맑고 보드라운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가격은 1만 3000원(63ml).

#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는 우수 농식품을 생산하는 스타팜에서 수확한 토마토 추출물을 담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해 집중적으로 피부 화이트닝을 돕는다. 제형 또한 가볍고 촉촉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7000원(50ml).


사진=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스킨푸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