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한파주의보도 문제없어!' 수분 빵빵 보습 뷰티템

2019-01-02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탄력 피부로 돌아갈래!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에 피부 주름 걱정이 많은 이들이 늘고 있다.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을 공개했다. 기존 ‘보랏빛 앰플’의 유효 성분을 압축한 제품으로, 탄성 리포좀을 이용해 피부 흡수력을 높였다. 이와 함께 에너지를 부여하는 열 가지 유산균 발효 성분, 외부 자극을 개선하는 보랏빛 과일, 채소 성분도 담았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고객들의 꾸준한 피드백과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이 이뤄졌다”며, “이러한 노력이 1000만 병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있게 한 원동력이 됐다”고 말했다.

# 순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

수분 충전이 필요한 요즘, 히알루론산을 담은 제품은 어떨까? 네이처리퍼블릭은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라인을 선보였다.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 등 마일드한 성분만을 담아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워터 타입의 토너와 데일리 앰풀 등 총 2종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지난해 말 출시한 착한 원단, 성분, 가격의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기초 품목까지 확대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기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콘셉트로 기초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 수분 보호막까지? 겨울에도 문제없어!

아무리 발라도 건조한 피부를 수분감 있게 지키는 방법을 찾아봤다. 어바웃미는 기존 ‘수퍼 아쿠아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피부의 수분길인 아쿠아포린을 열어 빠르게 수분을 선사하며,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퉁퉁마디추출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케어한다. 워터, 세럼, 에멀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수퍼 아쿠아 라인은 어바웃미의 소재 과학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리누얼 출시한 수분 강화 및 보습 케어 라인이다”며, “건조한 겨울철 효과적인 보습 케어를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네이처리퍼블릭, 어바웃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