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어퓨 新모델 #에스쁘아 컬러풀 누드 #세포랩 첫 팝업 스토어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인플루언서 최윤지, 어퓨 모델 발탁
인플루언서로 떠오르고 있는 최윤지가 어퓨의 모델로 선정됐다. 최윤지는 새롭게 출시하는 피부 진정 및 개선 앰풀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화보를 시작으로 모델 활동을 진행한다.
어퓨 관계자는 "최윤지 씨가 톡톡 튀는 개성과 항상 열정적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모습이 어퓨의 브랜드 가치인 '챌린지 걸'과 잘 어울려 발탁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본부장은 "어퓨는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출시와 최윤지 씨 모델 발탁으로 새해 첫 발걸음을 힘차게 내디뎠다"며, "올해도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며 고객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에스쁘아, '컬러풀 누드' 팝업 스토어 진행
에스쁘아는 '컬러풀 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메이크업 펍 매장에서 '컬러풀 누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콘셉트가 온전히 느껴지는 공간으로, 제품뿐만 아니라 프로 아티스트와의 컨설팅을 경험할 수 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컬러풀 누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나만의 고유한 인생 누드 컬러를 직접 찾아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 세포랩, 첫 팝업 스토어 오픈
세포랩이 오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웨스트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피부 측정 이벤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세포랩 관계자는 "세포랩의 효능과 성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스쁘아, 세포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