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HUTAZONE' 오디오 티저 공개... 전곡 자작곡

2019-01-14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첫 솔로 앨범 '허타존'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민혁은 14일 비투비(BTOB)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허타존(HUTAZONE)'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야(YA)'와 '오늘 밤에(With Melody)'를 비롯한 총 11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앨범 '허타존'은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부터 힙합, R&B, 디스코, 하우스, 발라드 등 저마다 다른 장르와 분위기로 구성된 수록곡들을 통해 아티스트 이민혁을 만나볼 수 있다. 그는 전곡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타이틀곡 '야'는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다. '나'를 주장함과 동시에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짐을 솔직하게 노래한 곡이다.

더블 타이틀곡 '오늘 밤에'는 레트로 풍의 락 사운드를 가미한 업 템포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가끔은 친구 같고 또 가끔은 연인 같은 멜로디에게 간접적으로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이번 앨범에는 비투비 육성재와 (여자)아이들의 소연 그리고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치즈가 수록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앨범 '허타존'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