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겨울 피부에 심폐소생을!' 리프팅 쿠션부터 세라마이드 미스트까지

2019-01-14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황금돼지처럼 반짝이는 새해를 위해!

2019년 황금돼지 해를 맞이해 쏟아지는 신상 뷰티템으로 행복한 요즘이다. 끌레르벨은 ‘끌레르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어어 에디션’을 공개했다.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등을 담아 피부 리프팅 효과를 돕는다. 2019년 황금돼지 해를 맞이해 화이트골드 플래티넘, 로즈 골드 두 가지 컬러 케이스로 출시했다. 

이혜전 HMJ코리아 대표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높은 사랑에 힘입어 새해맞이 해피 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를 출시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겨울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피부가 위험한데?

피부 땅기는 건조한 겨울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외부 환경 자극으로 스킨케어에 눈길이 가고 있다.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미스트’를 출시했다.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제품으로 크림의 보습력을 미스트로 구현했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여덟 가지 성분을 배제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유정현 에스트라 MC팀 팀장은 “에스트라의 365라인은 저자극 고보습 제품으로, 이번 제품은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피부 보습 케어를 원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며, “보습력은 크림 수준이고,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흐트러지는 헤어스타일, 용서할 수 없지!

집에서 나오자마자 망가지는 헤어스타일만큼 마음 쓰린 일이 또 있을까?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스타일익스프레션 크래프트 프리즈 왁스’를 선보였다. 강력한 세팅, 즉각적인 매트 텍스처로 흐트러지지 않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손과 모발에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며, 잔여감 없이 깔끔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세정력이 뛰어나 스타일링 후 헤어를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최근 과감하고 강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남성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스타일익스프레션 크래프트 프리즈 왁스는 그 니즈에 충족하는 빠르고 강력한 세팅 왁스 제품으로, ‘크래프트 왁스’ 라인의 강한 세팅력 카테고리를 강화 시키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사진=끌레르벨, 에스트라, 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