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니엘, “유승옥, 키도 크고 눈도 커서 많이 설렜다?? (‘oNIELy’ 쇼케이스)

2015-02-16     김규리 기자

[제니스뉴스=김규리 기자] 그룹 틴탑(TEEN TOP)의 니엘이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의 일화를 공개했다.

16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의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NIEL 1ST SOLO ‘oNIELy’’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이 어땠는지 묻는 질문에 니엘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으로 주인공을 해봤다. 첫 주인공이라 좋았어야 했는데 촬영 전 이틀 내내 밤을 새서 촬영 당시에 기억이 잘 안난다. 정신없이 찍었다”고 뮤직비디오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니엘은 “예쁜 배우 유승옥 씨와 함께 했는데, 굉장히 아름다운 분이셨고 생각했던 것 보다 키가 많이 크셔서 놀랐다. 키도 크고 눈도 크셔서 많이 설렜??rdquo;고 수줍게 말했다.

니엘의 첫 솔로 앨범 ‘oNIELy’에는 타이틀 곡’못된 여자(Lovekiller)’를 포함해 ‘Only You’, ‘아포가토(Affogato)’, ‘Lady’, ‘전화해(Call Me)’, ‘에필로그( Epilogue)’, ‘천사의 노래(Song of an angel)’ 등 니엘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7개의 곡으로 이뤄져있다.

한편, 16일 자정 니엘의 첫 솔로 앨범 ‘oNIELy’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니엘은 타이틀 곡 ‘못된 여자’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서예진 기자 syj@zenith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