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어때] '피부까지 반짝반짝' 2019 황금돼지 컬렉션 넌 내 거야!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2019년 황금돼지 해를 기념해 출시한 토실토실 귀여운 돼지 뷰티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금빛으로 반짝이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촉촉한 윤광 피부를 완성해줄 황금돼지 뷰티템을 모아봤다. 쿠션 파운데이션부터 마스크팩까지 시즌 컬렉션을 지금 만나보자.
# 헤라 '골든 피그 컬렉션 에이지 리버스 쿠션'
헤라의 '골든 피그 컬렉션 에이지 리버스 쿠션'은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며, 탄력 강화를 돕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행운과 부가 가득한 황금돼지 해를 기원하는 컬렉션으로, 행운 부적의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쿠션 패키지에는 이상향을 상징하는 복숭아꽃은 함께 디자인해 완성했다. 가격은 6만 원대.
# 토니모리 '2019 황금돼지 골드마스크'
토니모리의 '2019 황금돼지 골드마스크'는 황금색 통통한 아기 돼지 패키지가 돋보이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다. 순금 성분, 스쿠알란, 꿀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스패출러가 내장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뚜껑을 열면 깜짝 신년 운세 확인이 가능해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1만 2000원.
# 토니모리 '2019 황금돼지 스티커 마스크'
토니모리의 '2019 황금돼지 스티커 마스크'는 스티커처럼 떼어 사용할 수 있는 국소 부위용 마스크팩이다. 귀여운 돼지 캐릭터와 돈, 복주머니 등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셀프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에센스 마스크팩이 아닌 보습 크림을 담아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500원.
사진=헤라, 토니모리 제공
디자인=엄윤지 디자이너 umyji@
영상촬영 및 편집=권해람 기자 khr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