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어때] 지름신 소환! '블링블링' 3CE 신상 리스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탄탄한 색조 라인업으로 '코덕'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3CE의 신제품을 탈탈 털어봤다.
매일매일 지갑을 열게 만드는 예쁜 신상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폭포처럼 밀려드는 수많은 신상 가운데, 뛰어난 발색과 사용감으로 K-뷰티 트렌드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3CE의 신제품을 만나봤다. 블링블링한 글리터와 매트 컬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아이 팔레트부터 챠르르한 펄이 매력적인 섀도, 그리고 수채화 발색이 특징인 블러셔 팔레트까지 3CE의 따끈따끈 신상을 만나보자.
# 3CE '프로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뮤즈데이
첫 번째 사용 제품은 '프로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뮤즈데이 컬러다. 3CE 특유의 뛰어난 발색이 제대로 빛을 발한 1월 신상 제품으로, 세련된 25가지 컬러가 한 팔레트에 담겼다. 특히 부드러운 매트 타입부터 눈부신 글리터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TPO에 따라 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 9만 9000원
# 3CE '아이 스위치 팟' #쓰로빙
발색이 뛰어난 글리터를 찾는다면 '아이 스위치 팟'을 추천한다. 눈부시게 영롱한 글리터가 매력적인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아이 글리터로, 움직임이 많은 눈가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느낌의 화이트, 실버 글리터부터 화려한 컬러의 핑크, 레드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 1만 8000원
# 3CE '프로 멀티 블러쉬 컬러 팔레트' #소프트너
하나의 팔레트로 매일 다른 느낌의 블러셔를 즐기고 싶다면 '프로 멀티 블러쉬 컬러 팔레트'를 참고하자.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셰이딩 전용 컬러까지 6가지 컬러를 한 팔레트에 담은 이 제품은 가볍고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여러 번 터치해도 뭉침 없이 두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일 수 있다. 내추럴 톤의 '소프트너'와 과즙 컬러를 담은 '퓨어 플레이'까지 총 2가지로 출시했다.
가격: 5만 9000원
사진=3CE 제공
디자인=이지윤 디자이너 press@
영상촬영 및 편집=권해람 기자 khr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