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로맨틱 결혼식은 ’신과 함께’, 19 SS 웨딩 슈즈 트렌드 총집합

2019-01-30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3월 봄 시즌을 앞두고 있는 지금, 청첩장이 날아들고 있다.

생에 단 한 번 뿐인 결혼식을 앞두고 예뻐 보이기 위한 예비 신부들이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드레스와 함께 웨딩 스타일의 완성을 돕는 슈즈 트렌드를 알아봤다. 버진 로드를 아름답게 빛낼 웨딩 슈즈, 2019년 S/S 시즌에는 어떤 스타일이 유행할지 총정리해봤다.

▼ ‘발끝까지 아찔’ 레이스
#레전드 #예쁨 폭발 #고급미 뿜뿜

아름다운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라면 한 번쯤 레이스 웨딩 슈즈에 대한 로망을 품어본 적 있을 것이다. 고급스러우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기에 좋은 레이스는 어떤 웨딩드레스와 쉽게 매치가 가능하다. 

특히 레이스는 시스루 소재이기 때문에 피부가 드러나 섹시한 느낌을 준다. 걸을 때 살짝 드러나는 발까지 완벽한 웨딩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레이드 슈즈를 추천한다.

▼ ‘무난한 게 가장 트렌디한 법’ 베이식
#믹스 앤 매치 #심플 #미니멀리즘

수많은 웨딩 슈즈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가장 베이식한 디자인을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의 베이식 슈즈는 클래식한 분위기와 함께 웨딩드레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 새틴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해 우아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고, 다양한 굽 높이와 디자인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다면 베이식한 웨딩 슈즈로 멋스럽게 완성해보자.

▼ ‘고급이 터졌다’ 진주 장식
#세련미 #포인트 #클래식

인생에 단 한 번 뿐인 날, 가장 예뻐 보이고 싶다면 진주 장식의 웨딩 슈즈를 추천한다. 진주 스트랩 힐은 가보시로 발에 부담을 줄이는 플랫폼 보다 불편하지만 고급스럽게 에지 있는 포인트를 주기 적합한 디자인이다.

특히 다리 라인을 드러내는 미니 웨딩드레스나 시스루 웨딩드레스가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신발까지 신경 써야 하는데, 진주 포인트 슈즈는 이 트렌드에 맞춰 시도하기에 적합하다. 착용감이 불편하다면 앞굽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남들과는 다르게 특별하게’ 컬러 슈즈
#로맨틱 #유니크 #포인트

화이트 웨딩드레스와 화이트 웨딩 슈즈는 많은 여성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았다. 대부분의 예비 신부들이 화이트 웨딩 슈즈에 집중하고 있을 때 컬러 웨딩 슈즈로 개성을 드러내는 건 어떨까?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파스텔 톤을 추천한다. 파스텔컬러는 웨딩 슈즈의 소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뽐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심플한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준다.


사진=지미추, 가연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