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모모랜드 연우 MV 출연, 코믹 춤도 같이 췄다”

2019-01-30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김수찬이 뮤직비디오에서 모모랜드 연우와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트로트 가수 김수찬의 신곡 ‘사랑의 해결사’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뮤직비디오에는 모모랜드 연우가 출연해, 김수찬과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날 김수찬은 “사귀고 있는 설정이다. 감동도 주고, 여자친구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준비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김수찬은 “연우 씨가 나온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다. 제 막내동생이 중학생인데, 요즘 모모랜드 연우가 인기가 많은데 팬들한테 맞으면 안 된다고 걱정했다. 제가 그런 말을 연우 씨에게 하니까 막내동생한테 걱정하지 말라고 영상도 보내주고, 저희 팬들 착하다고 말해줬다”라고 밝혔다.

이어 “워낙 늦은 시간이라 지칠 법도 했는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줬다. 번외 영상이 또 나올 예정인데, 같이 코믹 춤도 췄다. 예쁜 외모와 반대로 털털한 분이었다. 오히려 지친 제가 에너지 넘치는 연우 씨에게 힘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사랑의 해결사’는 신나는 하우스 리듬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가 접목된 새로운 느낌의 트로트 댄스곡이다.

한편 김수찬은 30일 ‘사랑의 해결사’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