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HERE” 몬스타엑스, 2월 18일 정규 2집으로 컴백 확정
2019-01-31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2월 18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30일 오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와 V LIVE 채널을 통해 ‘위 아 히어(WE ARE HERE)’의 강렬한 모션그래픽 형태의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이엠의 보이스에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가 서서히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뒤이어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손과 함께 이들을 의미하는 심볼이 차례로 나타나며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풍긴다. 마지막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배경에서 텍스트 "ARE YOU THERE?"가 "WE ARE HERE"로 변화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새 앨범의 타이틀로 공개된 TAKE2. ‘위 아 히어’는 지난해 발표했던 앨범의 타이틀인 TAKE.1 ‘아 유 데어?(ARE YOU THERE?)’와 특별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2집 타이틀곡 '슛 아웃(Shoot Out)’에 이어 약 4개월 만에 대중들 앞에 나서게 됐다. 몬스타엑스는 ‘슛 아웃’으로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에 올랐고, 음악프로에서 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월 18일 정규 2집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