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바디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15-08-18     여혜란 기자

[제니스뉴스=여혜란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 브랜드 최초의 백화점 유통 채널을 개설, 첫 바디 컬렉션을 출시한다.

판교점 1층에 위치한 편집 스토어 '앳 뷰티(At Beauty)'에 모로칸오일의 트래블 사이즈 제품들과 첫 바디 제품들을 출시하는 것. 이에 지금까지 헤어 살롱에서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던 고객들은 이제 백화점에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바디 컬렉션은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제품들로 아르간 오일에 최고급 내추럴 오일을 더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탄생했다.

특히 브랜드의 첫 백화점 입점과 바디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 및 회원가입 고객들에게 샘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50ml 정품 바디 수플레, 바디 버프 또는 40g의 미니 캔들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에서의 인지도 만큼이나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제품들을 이제 백화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면서 고객들의 편의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 바디 컬렉션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모로칸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