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내 옷장으로 웰컴!' 판도라-투미-TBJ-리복, 신상 리스트

2019-02-15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머, 내 통장에 무슨 일이? 오늘도 많은 신상 아가들이 세상으로 나왔다. 지갑 사정 봐주지 않고 나오는 신상 때문에 통장은 '텅장'이지만 예쁜 신상을 놓칠 수는 없다. 오늘은 어떤 아가들이 내 장바구니를 채울지, 트렌드 좀 안다는 한국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고 있는 따끈따끈 신상을 빠르게 알아봤다.

# 윤아 목걸이 어디 거? 판도라 '2019 프리 스프링 컬렉션'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가 위시본에서 영감을 받은 ‘2019 프리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털링 실버와 럭셔리한 판도라 샤인 등 메탈의 믹스매치를 통해 세련된 무드를 어필했다. 심플한 클래식 위시부터 스터드, 큐빅 스톤 디테일의 뱅글, 반지, 귀걸이, 목걸이, 참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판도라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위시본에서 영감을 받은 판도라의 프리 스프링 컬렉션은 무한한 자기 표현이 가능하다”며, “쿨한 스털링 실버와 럭셔리한 샤인 컬러로 대조되는 메탈의 믹스매치, 그리고 은은하게 빛나는 큐빅 지르코니아 스톤이 미니멀한 룩에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더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 NEW 컬러로 돌아왔다! 투미 '알파 브라보' 컬렉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뉴 컬러와 실루엣의 '알파 브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그레이 엠보스트부터 하이랜즈 프린트, 스톰, 알게 컬러 등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로 업데이트된 것이 특징이다. 브라보 컬렉션은 소지품을 간단하게 수납할 수 있는 켈리 슬링과 바던 크로스바디, 브리프케이스 등 여러 실루엣으로 출시된다.

투미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투미는 여행뿐 아니라 일상 전체를 여정으로 정의한다. 매 시즌 일상, 비즈니스, 여행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업데이트된 실용성과 디자인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며, 격식 있는 슈트나 데님, 니트 같은 캐주얼한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 레전드가 돌아왔다, TBJ X 곰돌이 푸

지난해 완판을 기록했던 TBJ와 곰돌이 푸 컬래버레이션이 뉴 컬러로 돌아왔다. TBJ와 곰돌이 푸가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후드풀오버 2종과 맨투맨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본 컬러인 멜란지그레이, 블랙 외에도 오렌지, 블루 등 컬러풀한 제품을 함께 출시해 겨울에 이어 봄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브랜드에 색다른 이미지를 불어넣고 캐릭터를 좋아하는 젊은 세대들을 공략하기 위해 디즈니와 또 한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TBJ의 영캐주얼 아이덴티티와 어울리는 유니크한 협업을 이어 나가며 소비자의 관심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리복, 크로스핏 전문 운동화 출시 "기술력-노하우 집약"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2019 크로스핏 게임즈 대회에 맞춰 크로스핏 전문 운동화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를 출시한다. 크로스핏은 종합 체력 증진 운동으로, 여러 종류의 운동을 섞어서 단시간, 고강도로 수행하며 다양한 육체 능력을 골고루 극대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크로스핏 오픈 팩’과 2월 출시된 ‘노 익스큐즈 팩’, 3월 출시 예정인 ‘히어로 팩’, 4월 출시될 ‘비 모어 휴먼 팩’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는 기록에 도전하는 크로스피터들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크로스핏에 대한 리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했다”며, “새로워진 2019 크로스핏 게임즈에 도전하는 크로스피터들이 리복의 크로스핏 나노 8.0과 함께 더욱 향상된 결과를 거머쥐길 바란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