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통신 #한예슬 X 이서진 #라이언 맥긴리 X 시슬리 #여행을 떠나요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한예슬 X 이서진, ‘연인 같은 커플 호흡’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0일 배우 한예슬, 이서진과 함께한 20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힐크릭은 색다른 모던 스타일을 테마로 화사한 컬러와 패턴의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특히 80년대 멤피스 스타일을 재해석한 패턴과 파스텔톤을 바탕으로 한 컬러 블로킹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시즌부터 새로 합류한 이서진이 한예슬과 만나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지향하는 힐크릭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기능성을 기본으로 봄 시즌에 걸맞은 파스텔톤의 밝은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로 패션에 민감한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시슬리, 포토그래퍼 라이언 맥긴리와 만남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포토그래퍼 라이언 맥긴리와 손잡고 2019 S/S 광고 캠페인 ‘더 시슬리 웨이(The Sisley way)’를 공개했다. 매번 새로운 장소로의 여정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준 시슬리는 이번에 로스앤젤레스의 북동쪽에 위치한 안텔로프 밸리로 향했다. 1940년대 스타일의 식당, 고속도로에 위치한 모텔 등과 클래식한 자동차로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했다.
시슬리 관계자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대중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슬리만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 에디션 센서빌리티 X 휴고소제, 평화로운 여행의 순간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가 모델 휴고소제와 함께한 2019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델 휴고소제는 모델이자 건축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떠오르는 신예 모델이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고급스럽고 지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디션 센서빌리티 관계자는 “컬러풀한 풍경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리얼 리조트룩을 담았다. 자연스러운 소재와 컬러를 주요 키워드로, 리넨 100%의 화이트, 민트, 베이지 계열의 제품은 어떤 휴양지에서도 세련되고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