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I’m a mess’ 하이라이트 공개... 젖은 머리에 슈트까지?

2019-03-25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가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아임 어 메스.(a mess.)’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블락비 바스타즈는 댄디한 무드가 느껴지는 슈트로 훈훈한 모습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뽐내 섹시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메스드 업(Messed Up)’과 타이틀 ‘헬프 미(Help Me)’, ‘프롬 서울(From Seoul)’, ‘이프 낫 미 후(If Not Me Who)’, ‘이지(Easy)’, 멤버별 솔로곡 ‘레코그나이즈(Recognize)’부터 ‘렛츠 라이드(Let’s Ride)’, ‘소년처럼’까지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했다.

특히 블락비 바스타즈는 멤버 전원이 작사 및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연출에도 참여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아임 어 메스.’를 통해 프로듀싱 그룹 면모를 입증하며 다양한 음악적 색깔도 자랑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임 어 메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