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겟잇뷰티콘 #박형식X파파레서피 #VT 코스메틱 미국까지

2019-04-05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오는 5월 코엑스 개최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다이아 뷰티(DIA BEAUTY)와 손잡고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라는 슬로건 아래,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 '뷰캉스'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이번 시즌 역시 '겟잇뷰티콘'에서는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모델 아이린이 함께하는 온스타일 예능 '겟잇뷰티'의 녹화가 현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다이아 티비의 파트너 회사원A, 윤쨔미, 오늘의 하늘, 헤이즐, 로즈하, 킴닥스, 곽토리, 다샤킴 등이 메인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사무국은 “뷰티에 관심이 많은 관객들이 한자리에 모인 국내 유일의 소비자를 위한 뷰티 컨벤션인 만큼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력했다"며, "5월의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기는 기분으로 뷰캉스를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 박형식, 파파레서피 팬사인회 진행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모델로서 오는 21일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파파레서피는 유동인구가 많고 고객층의 접근이 용이한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점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구축할 예정이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브랜드에 관심 갖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박형식 팬들을 위한 행사다"며, "파파레서피 브랜드를 더 밀접하고 친근하게 만날 수 있게끔 접근성이 용이한 강남에서 진행하는 방향으로 기획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브이티 코스메틱, 글로벌 매장 오픈 확대 

브이티 코스메틱이 올해 초 싱가포르와 베트남에서 각각 2호점을 오픈한 것과 더불어 미국에서 추가 매장을 오픈하는 등 글로벌 진출에서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3월과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2개의 자체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달 중 뉴욕 팝업스토어도 오픈할 계획이다.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등에도 꾸준히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해외 각국에 추가 매장 오픈 및 온라인몰 입점 등을 위해 협의를 지속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뷰티 산업이 급격한 트렌드 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대응해야 하는 산업 중 하나인 만큼, 트렌드를 빠르게 읽어내고 그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민감히 대응하고, 다양한 국가와 소비자를 만나기 위한 플랜을 수립하고,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