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라이프통신 #케이크 유목민 NO! #인테리어 서비스 온라인 확대 #벚꽃템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유통업계는 뜨겁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라이프스타일 소식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라이프 덕후'라면 주목! 신제품 출시부터 론칭, 캠페인까지 꼭 알아야 할 소식을 꽉꽉 담았다. 지금 바로 알찬 라이프 소식 속으로 '렛츠 기릿!'
▼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캠페인 진행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10일 ‘신선’과 ‘맛’이라는 생크림 케이크의 본질에 집중한 캠페인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뚜레쥬르는 ‘생크림 케이크는 뚜레쥬르에서’라는 공식을 재확립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의 슬로건 ‘생크림 정착지 뚜레쥬르’는 브랜드를 정하지 못하고 떠도는 소비자를 뜻하는 디지털 신조어 ‘유목민’에 착안했다. 케이크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는 피로를 줄이고 뚜레쥬르에서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를 만나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뚜레쥬르는 “매일 만든 생크림으로 건강하면서 신선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등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오늘의집, 전문가 서비스 론칭 "인테리어 산업 온라인 확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10일 인테리어 전문가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전문가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 전문가 서비스는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주고자 전국 3000여 곳의 인테리어 시공업체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성 인증 제도를 운영해 서비스 신뢰도를 높였다. 전문가의 시공 경력, 자격증, 면허 등을 확인하고 검증 기준을 통과한 전문가에게는 인증 마크를 수여하는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을 마련했다.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대표는 “오늘의집은 전문가 서비스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며, “오프라인 중심의 인테리어 산업을 온라인으로 확장해 고객과 전문가가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시장 구조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GS25, 벚꽃 시즌 신제품 출시... SNS 인증샷에 딱!
벚꽃 축제의 시작과 함께 SNS에는 인증샷이 넘쳐나고 있다. 이 트렌드에 맞춰 편의점 브랜드 GS25가 SNS 인증샷에 활용하기 좋은 벚꽃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어스도토루벚꽃라떼’와 ‘다이이치벚꽃모찌 아이스크림’이다.
먼저 도토루벚꽃라떼는 원유를 베이스로, 벚꽃 추출 분말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맛을 구현한 부드러운 라떼다. 이와 함께 선보인 벚꽃모찌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벚꽃 콘셉트의 아이스크림으로, 아이스크림 생산으로 유명한 다이이치사의 시즌 상품을 GS25가 직소싱해 도입했다.
박종인 GS리테일 아이스크림 담당 MD는 “GS25가 ‘벚꽃스파클링’을 선보인 이래 큰 인기를 끌며 시즌 상품의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며, “봄꽃 축제기간 중 GS25의 다양한 벚꽃 상품과 함께 기억에 남는 사진을 남기길 추천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