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통신 #효린X정혁 커플 화보 #앤클라인 국내 론칭 #미니백 트렌드

2019-04-11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패션업계는 뜨겁다. 패션 덕후들의 관심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부터 팝업스토어 오픈, 그리고 모델 발탁까지 핫한 소식들이 넘치고 있기 때문! 이들이 우리에게 남기는 것은 텅 빈 지갑뿐이지만,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 소식들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가장 뜨거운 패션 뉴스는 뭘까? 패션 덕후들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 효린X정혁, 커플 화보 공개... '꿀케미 무엇?' 

데님 브랜드 잠뱅이가 11일 전속모델 효린과 정혁이 함께한 2019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효린과 정혁은 시크한 배경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여름 캐주얼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효린과 정혁은 이번 화보에서 블루 데님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 피케 셔츠로 깔끔한 여름 캐주얼 연출을 제안했다. 이날 효린과 정혁은 베테랑 모델답게 능숙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잠뱅이 관계자는 “효린, 정혁의 뛰어난 소화력 덕분에 잠뱅이 여름 제품이 더욱 돋보이는 화보가 완성됐다”며, “올 여름 효린, 정혁과 함께한 잠뱅이 화보를 통해 트렌디 캐주얼 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엠코르셋, '앤클라인 언더웨어' 국내 론칭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오는 15일 클래식 브랜드 앤클라인의 첫 번째 언더웨어 컬렉션을 국내에 론칭한다. 앤클라인은 51년 전통의 클래식 브랜드로, 뉴욕 감성을 담은 컨템퍼러리 브랜드로서 고급스러움과 동시대적인 감성을 담은 패션 브랜드를 추구한다.

엠코르셋이 이번에 선보일 국내 첫 앤클라인 언더웨어는 자신만의 패션 가치관을 지닌 현대여성을 위한 '라이크라 레이스렛'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담은 브라렛 4세트로 구성됐다. 

조혜선 엠코르셋 상품기획 총괄 전무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앤클라인 언더웨어인 만큼 디자이너 브랜드 앤클라인 고유의 뉴욕 감성과 트렌디한 매력을 살린 라이크라 레이스렛 컬렉션을 많은 소비자들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로사케이, 19 S/S '머니백' 출시... 미니백의 매력에 빠지다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가 11일 2019 S/S 신제품 '머니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버사이즈 핏에 연출하기 좋은 라운드 곡선의 디자인과 트렌디한 미니 토트백 사이즈,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머니백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스모크 핑크, 라일락, 다크 네이비, 레드의 6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머니백은 미니 사이즈로 핸드폰이나 카드 지갑 등을 간편하게 보관하기 편리해 데일리 백으로 좋은 아이템이다”며, “가죽 소재와 봄의 상큼한 매력을 담은 컬러가 만나 산뜻한 봄 패션을 완성할 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