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팔로우미 11' 장희진 "일반인 남성과 열애? 축하 속 연애하고 싶어 오픈"
2019-04-17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예능 '팔로우 미 11'의 배우 장희진이 일반인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했다.
FashionN 예능 '팔로우미 11' 제작발표회가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가 참석했다.
'팔로우미 11'은 여배우와 걸그룹의 리얼 뷰티 꿀팁은 물론 쇼핑, 여행, 레저, 다이어트, 핫플레이스 등 카테고리별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라이프스타일을 1인칭으로 그리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장희진은 '팔로우미' 시즌 9, 10에 이어 따시 한번 메인 MC를 맡았다. 이어 지난 시즌에서 보여주지 못한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장희진은 이번 프로그램에 대해 "예능인지 뷰티 프로그램인지 헷갈릴 정도로 이번 시즌엔 개그 코드가 많다. 저번 시즌에는 정보 공유에 가까웠다면, 이번엔 예능 코드가 짙게 가미된 것 같다"고 소개했다.
또한 앞서 장희진은 지난 16일 일반인 남성과의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장희진은 "연애를 하고 있으니 인정을 했다. 사실 시기적으로 이른 감이 있어서 조심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나이가 있다 보니 여러 사람들의 축하 속에 연애하고 싶어서 오픈했다. 결혼을 아직 이야기한 적은 없다. 그런 부분은 더 알아간 다음 진행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FashionN 예능 '팔로우미 11'은 오는 18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