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18일 군 입대…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 발매 예고

2019-04-17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이기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싱글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1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기광이 오는 1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새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은 ‘웃으며 인사해’, ‘낫띵(Nothing)’ 등 총 2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곡 이기광이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타이틀곡 ‘웃으며 인사해’는 이기광이 처음 그때의 기분 좋은 떨림과 웃음을 기억하면서 잠깐의 이별에도 다시 만날 것을 기억하며 환하게 웃어달라는 당부가 담긴 노래다.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피처링으로 노래에 힘을 더했다.

이어 두 번째 타이틀곡 ‘낫띵’은 지난 단독 콘서트 ‘아이(I)’에서 선보였던 미공개 곡으로, 나른한 듯 조용히 깔리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편안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곡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이기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발매 당일인 18일은 이기광의 군 입대 날로 ‘웃으며 인사해’라는 앨범 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처럼 ‘잠깐의 이별의 앞에서 슬퍼하지 말고 웃었으면 좋겠다’는 이기광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가 담겨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