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25일 데뷔 확정… 청춘 영화 같은 트레일러 공개
2019-04-18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가 데뷔 트레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 다운에 돌입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저녁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를 통해 뉴키드(Newkidd)의 데뷔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1분 20초 분량의 영상 속 뉴키드 멤버 진권, 지한솔, 윤민, 우철, 휘, 최지안, 강승찬은 서울의 다양한 장소와 공간에서 7인 7색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멤버들은 벚꽃이 활짝 피어 있고 봄비가 내리는 푸른 빛이 맴도는 일상에서 방황하는 청춘의 느낌을 풍겨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번 트레일러는 아직 시작 되지 않은 뉴키드의 비기닝 영상으로 마치 한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영상 말미에 ‘너 나와 함께하게 될 거야’라는 의미의 스페인어 자막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뉴키드는 음반 발매에 앞서 차별화된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데뷔 예열 중인 뉴키드는 앨범 발매 일을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개하며 곧 선보일 노래가 어떤 스타일의 노래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뉴키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