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윤보미X아크로패스 #구리나자X숨37˚ #배내스템 코스모 뷰티 베트남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에이핑크 윤보미, 아크로패스 전속 모델 발탁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여드름 패치 브랜드 아크로패스의 모델로 활동한다. 윤보미는 모델 발탁 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서 아크로패스의 '트러블큐어'를 소개해 이번 발탁 소식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크로패스는 윤보미와 함께 시너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아크로패스 관계자는 "윤보미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가 아크로패스의 브랜드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윤보미와 함께 광고 영상, 화보 촬영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 구리나자, 숨37˚ 글로벌 모델로 선정
중국 배우 구리나자(古力娜扎)가 브랜드 숨37˚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 숨37˚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마케팅 역량에 집중하고자 글로벌 모델 선정에 나섰다. 이어 구리나자는 배우 이종석과 함께 '딥 체인지(Deep Change)'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숨37˚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숨37˚의 전 세계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리나자를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 배내스템, 2019 코스모 뷰티 베트남 참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이 지난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3 간 베트남에서 열리는 '2019 코스모 뷰티 베트남'에 참가해 브랜드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인다. 코스모 뷰티 베트남은 지난해 기준 13개국 216개사와 1만 3500여 명이 참관했으며, 올해도 지난해보다 큰 관심과 인파가 몰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내스템은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의 반응과 해외 시장을 살피고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해 폭넓은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배내스템 관계자는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공감하는 브랜드로서 건강한 생명력이 실현하는 행복한 삶의 변화를 제안하고 있다"며, "이번 4월 신제품 론칭에 맞춰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스모플레이스에 입점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더 자주 배내스템을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박람회 등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