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어나더’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임창정 지원사격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김재환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는 물론 화려한 아티스트의 지원사격을 받았다.
15일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기습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와 더불어 ‘그렇게 널’, ‘마이 스타(My Star)’, ‘블로우 미(Blow Me)’,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프로듀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배 가수 임창정이 작사, 작곡 및 편곡을 맡은 것. 김재환 역시 작곡에 전격 참여했다. 가창력을 겸비한 감성 보컬로 손꼽히는 가요계 선후배가 세대를 아우르는 만남으로 어떤 명곡을 탄생시켰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 ‘어나더’는 김재환이 전 트랙 작곡 참여는 물론 4곡의 작사 작업에도 동참하며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다.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성을 입증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트랙리스트뿐만 아니라 꽃을 든 김재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얼굴은 완전히 공개되지 않은 채 그의 손에만 포커스가 맞춰져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재환은 앞서 ‘퓨어(Pure)’와 ‘클래시(Classy)’ 버전의 두 가지 콘셉트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김재환의 새 미니앨범 ‘어나더’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김재환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7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홀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JAPAN’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