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미러’ 시즌5, 에피소드 타이틀-예고편 공개... 전 세계가 기다렸다!

2019-05-22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 미러’ 시즌5가 베일을 벗었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 미러’ 시즌5가 22일 에피소드 타이틀과 예고편을 차례로 공개해 화제다.

‘블랙 미러’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SF 시리즈다. 공개된 에피소드별 예고편은 각 에피소드의 제목과 내용까지 담고 있어 시즌5에 대해 궁금했던 팬들의 갈증을 풀어준다. 

먼저 ‘스트라이킹 바이퍼스’는 소원해졌던 두 대학 친구가 다시 만나 그들의 삶을 완전히 바꾸는 경험을 우연히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예고편에는 마블 시리즈의 팔콘 역으로 활약한 앤소니 매키가 출연해 아내와 아이를 둔 성실한 가장이지만 비밀이 있는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영국 드라마 ‘셜록’에서 짐 모리아티 역으로 열연한 앤드류 스캇은 ‘스미더린’에서 자제심을 잃고 납치극을 주도하는 운전사로 분해 사람들의 관심과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다. 

세 번째 에피소드 ‘레이철, 잭, 애슐리 투’는 외로운 10대 소녀 레이철이 팝스타 애슐리를 닮고 싶어 하지만 정작 그의 삶은 마냥 장밋빛이지 않은 이야기를 담았다.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가 인공지능 로봇 ‘애슐리 투’를 홍보하지만 마냥 기뻐 보이지만은 않은 팝스타 애슐리 역로 분할 예정이다.

탄탄한 캐스팅으로 주목받았던 ‘블랙 미러’ 시즌5는 에피소드별 예고편까지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새로운 기술로 ‘블랙 미러’ 다운 세계관을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 미러’ 시즌5는 오는 6월 5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