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허’ 카이-민우혁-한지상-박은태, 타이틀 영상 공개... 기대 UP!

2019-06-14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뮤지컬 ‘벤허’가 타이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벤허' 측이 13일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타이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타이틀 영상에는 벤허 역의 카이,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와 메셀라 역의 문종원, 박민성, 그리고 에스더 역의 김지우, 린아의 모습이 담겼다.

방패로 무장한 채 창을 투척하려는 카이의 모습과 전방에 있는 적을 향해 검을 휘두르는 듯한 한지상은 일생일대의 전투에 임한 전사의 모습으로 유다 벤허의 강인한 면모를 표현했다.

또 결연한 표정으로 검집에서 검을 뽑은 민우혁과 유려하고 익숙한 동작으로 검을 휘두르는 박은태의 모습은 유다 벤허의 카리스마를 오롯이 그려냈다.

이어 내리치는 채찍 사이로 두 손으로 투구를 벗는 문종원과 전차에 올라타 채찍질을 하는 박민성은 로마 장군인 메셀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강한 의지가 담긴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김지우와 미소를 머금은 채 눈물을 흘리는 린아는 굳은 의지와 순수함을 동시에 지닌 에스더의 양가적인 면모를 표현해냈다.

작품의 무게와 결을 고스란히 담은 ‘벤허’의 타이틀 영상은 짧은 길이임에도 불구하고 웅장한 분위기와 음악, 그리고 감각적인 연출로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7월 30일부터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