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7월 컴백… “때밀이? 쎄쎄쎄?” 독특한 콘셉트 공개

2019-07-04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노라조가 컴백 전 팬들에게 신곡 타이틀 명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4일 오전 노라조 공식 SNS에는 "이 영상에 노라조의 신곡 타이틀에 대한 힌트가 들어가 있다. 영상을 보고 노라조 신곡 제목을 맞춰달라. 맞추는 분들 중 5분을 추첨해, 노라조 신곡 사인 CD를 선물로 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노라조 조빈, 원흠은 '안전제일'이라고 적혀 있는 공사장 앞에서 손에 때수건을 낀 채 ‘신데렐라’ 노래에 맞춰 ‘쎄쎄쎄’를 하고 있다.

이후 노라조는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과 각기 다른 장소에서 함께 ‘쎄쎄쎄’를 하며 소통하고 있다. 노라조 특유의 유쾌한 모습이 돋보이는 가운데 신곡 힌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가 공개한 힌트는 샴푸, 비누, 샤워, 때밀이, 양치다. 매번 독특하고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라조가 이번엔 어떤 신곡으로 찾아올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앞서 '사이다'로 활동한 노라조는 독특한 콘셉트와 친근함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브랜드 불문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영화 OST까지 섭렵했으며, 현재 신곡으로 컴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