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리미트리스 윤희석 “현재 휴학 중, 내년에 학업과 활동 병행할 것”

2019-07-09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리미트리스 윤희석이 향후 학업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리미트리스(LIMITLESS)의 데뷔 싱글 ‘드림플레이(Dreampl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무브홀에서 열렸다. MC는 방송인 이세영이 맡아 진행했다.

앞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윤희석은 방송이 끝난 이후 학업을 이유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바 있다. 그러나 이후 오앤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새로운 활동을 예고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윤희석은 “학업의 경우, 지금은 휴학 중이다. 내년에 재학을 해서 활동과 병행할 예정이다. 오앤오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온 계기는, 에이엠 형이 연락이 왔다. 같이 대화를 나누다 보니 마음이 잘 통했고, 음악에 대한 열정과 방향성이 잘 맞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에이엠 형을 믿고 같이 하는 게 행복하고 즐거울 것 같았다. 거기에 마침 문복 형도 있어서 더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몽환극’은 멤버들의 꿈과 환상인 ‘데뷔’라는 시작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꿈이라는 헤어 나올 수 없는 환상 속으로 더 깊이 빠져 들어가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리미트리스는 9일 오후 6시 ‘드림플레이’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