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를 위한 위로” 페노메코, 오늘(28일) 새 싱글 '템포' 발매
2019-07-28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페노메코(PENOMECO)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템포(Tempo)(feat.식케이)’를 발매한다.
신곡 '템포'는 페노메코 특유의 담백함이 묻어나는 노래와 식케이의 세련된 래핑이 어우러진 곡으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비트뿐 아니라 꿈과 행복을 주제로 한 가사가 보다 짙은 감상에 빠져들게 해 묘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가끔 포기하고 싶다가도 멘탈 한번 다시 잡고 또 정신 차려 / 우린 계속 행복해질 거고 있는 그대로 내비둬 / 잘 이겨내고 있으니까” 등의 의지적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감상에 빠져들게 해 강한 몰입도를 안긴다.
특히 힙합신 두 대세의 만남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랩, 노래는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페노메코는 최근 인기 걸그룹 있지의 앨범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고, 식케이도 최근 해외 투어를 성료했을 정도로 국내외로 팬덤이 탄탄하다.
더욱이 두 사람은 앞서 지난해 프로듀서 우기의 디지털 싱글 ‘플레이 미(Play Me)’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터라, 이번 ‘템포’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한편 페노메코와 식케이의 시너지가 담긴 새 디지털 싱글 ‘템포'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