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스타일] ‘Holla Holla’ Z-Boys, '하네스+흰 셔츠' 출구 없는 마성의 펑크룩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남성미가 제대로 터졌다. 보이그룹 지보이즈가 거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보이그룹 지보이즈(Z-Boys)가 지난 29일 신곡 ‘Holla Holla’를 발매하며 컴백을 알렸다. ‘Holla Holla’는 힙합 스타일의 강한 리듬에 공격적인 사운드를 기반으로, 도입부터 강렬하고 거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컴백과 함께 지보이즈는 펑키하면서 파워풀한 매력이 가득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 속 지보이즈는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뿜어냈다. 이에 지보이즈가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일을 낱낱이 파헤쳐 봤다.
Concept #펑키룩 #하네스 #스터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지보이즈는 펑크 무드를 바탕으로 성숙한 남성미를 뽐냈다. 셔츠와 슬랙스, 여기에 재킷까지 단정한 슈트룩이지만, 그 위에 스터드가 가득 장식된 초커와 하네스 등의 펑키한 아이템을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지보이즈 역시 슬림한 몸매와 훈훈한 비주얼로 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했다.
Color #블랙 #화이트 #헤어 포인트
펑키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컬러 사용은 최소화했다.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화이트를 더해 심플하면서 멋스러운 시크룩을 완성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배색이지만, 화려한 아이템 사용과 가이, 마빈, 블링크 등 일부 멤버의 헤어 컬러를 비비드하게 연출해 포인트를 줬다.
Style 1. ‘섹시로 여심 멜팅’ 하네스룩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지보이즈는 세 가지 룩을 선보인다. 그중 첫 번째 스타일은 바로 하네스를 활용한 펑키룩이다. 하네스는 다른 아이템 매치 없이도 섹시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아이돌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지보이즈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 뒤 각각 다른 모양의 하네스를 착용해 포인트를 줬다. 몸의 라인에 따라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를 선택해 하네스 특유의 딱딱한 느낌을 줄였다.
Style 2. ‘비주얼이 폭발했다’ 슈트룩
슈트룩은 남성미를 드러내기 좋은 스타일링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지보이즈는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멋스러운 슈트 연출을 선보였다. 화이트 셔츠에 블랙 재킷과 팬츠를 매치한 멤버들은 링이나 체인으로 이뤄진 실버 벨트를 허리에 착용해 보디라인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스터드가 더해진 초커, 노 셔츠, 귀고리, 네크리스 레이어드 등 각각의 개성에 맞춰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모두 같은 슈트룩임에도 모두 다른 포인트를 줘 멤버들의 취향까지 알아볼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Style 3. ‘섹시란 이런 것’ 레이스 포인트
마지막 룩은 지보이즈의 섹시미가 폭발한 레이스 포인트 스타일링이다. 뮤직비디오 후반에 등장하는 이번 룩은 올 블랙 컬러를 이용해 깔끔하게 연출했으며, 부분적으로 레이스 소재를 배치해 재미를 더했다.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룩이지만 컬러 사용을 최소화하고, 레이스 외의 다른 노출을 줄여 멋스럽게 스타일링 했다. 여기에 타이트한 스키니진을 매치해 긴 다리를 강조한 것 역시 이번 룩의 키포인트다.
Point #실버 액세서리 #벨트 #믹스 매치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지보이즈는 남성미를 제대로 폭발시켰다. 개성 넘치는 연출과 심플하지만 세련된 포인트가 가득한 룩을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이들의 패션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액세서리 믹스 매칭이다.
지보이즈는 화려하지만 절제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강렬한 느낌을 가진 하네스를 사용할 땐 실버 링 귀고리를 한쪽 귀에 매치하거나 반지, 팔찌 등 작은 액세서리를 활용했고, 포인트의 역할이 작은 벨트 착용 시 초커와 네크리스 레이어드 등 과감한 아이템을 이용했다. 이처럼 아이템의 강약을 조절해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