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패션] ‘의사요한’ 지성, '이런 의사 선생님은 어디 계시죠?' 심쿵 레전드 패션 4

2019-08-01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갓지성'이 돌아왔다. 훈훈한 외모와 신들린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레전드를 경신한 지성이 과연 드라마 '의사요한'으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에서 지성은 천재 마취통증의학과 교수 차요한을 연기한다. 차요한은 겉 보기엔 차갑지만, 마음은 그 누구보다 따뜻한 의사다. 의사 가운을 입었던 지난 2007년 작품 '뉴하트'가 큰 성공을 거뒀기에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주얼이면 비주얼, 연기면 연기까지 뭐 하나 부족한 게 없는 배우 지성. 패션까지 완벽한 그의 레전드 스타일링을 정리했다. 지성의 패션 변천사를 지금 만나보자.

20190718 SBS 드라마 '의사요한' 제작발표회
의사 선생님, 이 두근거림은 뭘 먹어야 나을까요?

의사 가운이 이보다 잘 어울리는 배우가 있을까? 다시 한 번 의사 역을 맡은 배우 지성이 지난달 18일 열린 SBS 드라마 ‘의사요한’ 제작발표회에서 흰 의사 가운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지성은 티셔츠와 데님 팬츠, 구두로 깔끔한 올 블랙룩을 연출한 뒤 흰 가운을 걸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이는 화장기 없이 수수하게 연출한 헤어, 메이크업과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됐다.

20171027 ‘제1회 더 서울어워즈’ 레드카펫
수줍은 미소로 여심 사르륵

지성이 댄디한 매력을 풍기며 등장했다. 레드카펫에 오른 지성은 네이비 컬러의 재킷과 블랙 팬츠를 매치한 매니시한 슈트 패션으로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평소 미니멀한 스타일을 자주 보여준 지성은 슈트룩 또한 심플하게 연출했다. 화려한 액세서리 연출 없이 보타이만 이용해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20170817 시계 브랜드 포토월
어디선가 풍기는 쿨남의 향기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줘야 할 때 의상은 최대한 차분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이날 지성은 시계를 강조하기 위해 네이비 컬러의 깔끔한 슈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너 역시 화이트 보트 넥 디자인을 선택해 미니멀한 느낌을 줬고, 은은한 광택이 도는 네이비 컬러의 슈트를 선택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어필했다.

2016019 SBS 드라마 '딴따라' 제작발표회
이게 아무나 나오는 핏이 아냐!

티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한 기본 룩이지만 지성은 이 또한 멋스럽게 소화했다. 자칫 허전하게 보일 수 있지만 지성은 실버 네크리스를 더해 포인트를 줬으며, 발목이 드러나는 슬랙스를 선택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기본형 구두를 착용해 댄디한 매력을 가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