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14일 리패키지 앨범 발표… 신나는 서머송 예고
2019-08-05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해 리패키지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
위키미키(Weki Meki)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락 엔드 롤(LOCK END LOL)’의 리패키지 앨범 ‘위크 엔드 롤(WEEK END LOL)’의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는 위키미키 공식 색상을 배경으로, 뜨거운 태양 속 야자수 잎의 배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플랜 포스터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5일 타이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14일까지 ‘위크 엔드 롤’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8월 8일 위키미키 데뷔 2주년에는 ‘위크 엔드 롤’의 음원이 선공개 될 예정으로, 팬들에게 뜻깊고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위키미키가 데뷔 2주년을 맞아 리패키지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라며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은 여름 느낌 가득한 신나는 서머송으로 위키미키의 쿨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10일 위키미키의 두 번째 팬미팅에 앞서 8일에 음원을 공개하기로 한 것은 데뷔 2주년을 맞아 키링(위키미키 팬클럽)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었던 멤버들의 의지가 담겼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는 10일 일지아트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