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5’ X1, ‘비상 : 퀀텀 리프’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 공개

2019-08-22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신인 보이그룹 엑스원의 데뷔 앨범 콘셉트가 공개됐다.

22일 엑스원(X1)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QUANTUM LEAP)’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영상은 엑스원 센터 김요한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이어 정육면체 큐브에 균열이 생기는 장면들과 11명의 멤버들이 교차 편집돼 무언가 깨어나는 듯한 인상을 준다.

끝내 부서진 큐브 속에서 엑스원 로고를 상징하는 나비가 모습을 드러냈고, 비상하는 나비는 이내 멤버들을 연상케 했다.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나비의 날개와도 같은 데칼코마니 영상 기법이 강렬한 콘셉트를 더욱 배가시켰다.

한편 엑스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오후 8시 엑스원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22일 오후 8시 엑스원의 첫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엑스원 플래시(X1 FLASH)’가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