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31일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무대 오른다

2019-08-22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31일 인도네시아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에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몬스타엑스(MONSTA X)가 오는 31일(이하 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V HEARTBEAT IN JAKARTA)' 콘서트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V 하트비트'의 일환으로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V 하트비트 인 호치민’에 참석, 다채로운 무대와 팬사인회 등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오는 3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Tennis Indoor Senayan)에서 개최되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무대에 올라,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한층 더 화려해진 무대와 퍼포먼스로 역대급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V 하트비트 인 호치민'을 통해 베트남을 방문한 바 있는데, 올해에는 인도네시아에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로 현지 팬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너무나 뜻깊게도 첫 번째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무대에 오르는 만큼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근 몬스타엑스는 세 번째 월드 투어 '위 아 히어(WE ARE HERE)'를 통해 전 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