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사물사답’ OST ‘아직’ 발매…. 연기-가창-작사 지원사격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이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 측은 23일 “오는 25일 정오 세 번째 OST인 김민석이 부른 ‘아직’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직’은 주인공 석영(김민석 분)의 심경을 그린 곡으로, 집안 사정 등 현실적인 문제로 자신을 향한 마음과 뮤지션의 꿈을 접는 수정(정예서 분)을 붙잡으려는 마음을 담고 있다. 또 따뜻한 피아노 라인과 풍성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며, 석영을 연기한 김민석이 직접 작사해 한층 더 진심 어린 감정을 담아냈다.
현재 ‘사물사답’에서 자연스러운 연기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호평받고 있는 김민석은 OST 작업까지 참여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 11일 발매된 ‘사물사답’ 첫 번째 OST ‘사랑인가요(Perhaps Love)’ 리메이크 버전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신곡까지 공개하며 드라마를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완성시키고 있다.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로,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한다. ‘사물사답’에서 김민석이 연기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석영 역은 까칠하고 과묵하지만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적인 매력적 캐릭터로, 방송 후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23일 오후 6시에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사물사답’ EP6, 7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