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퀸덤’ 이다희 “마마무 팬이었지만, 지금은 모든 아이돌 응원 중”
2019-08-26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이다희가 ‘퀸덤’에 출연하는 아이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 제작발표회가 26일 오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조욱형 PD, 배우 이다희, 방송인 장성규, 그룹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솔로 가수 박봄이 참석했다.
이다희는 “특히 좋아하는 팀이 있나?”라는 물음에 “예전에 마마무 응원봉에 사인을 받아서 SNS에 올린 적이 있는데 ‘너무 마마무에 사심이 쏠린 게 아니냐’라는 댓글이 있었다”라면서 “제가 마마무 팬이라, 마마무가 ‘퀸덤’에 출연한다고 해서 기뻤다”라고 답했다.
이어 “마마무 외에도 워낙 걸그룹에 관심이 많았다. 시상식에서 아이돌의 무대를 처음 봤었는데, 모든 그룹이 멋있게 보였다. 촬영을 하면서 모두를 좋아하게 됐고, 사심을 가지고 한 팀만 응원하는 게 아니라 다 좋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여섯 팀의 컴백 대전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아티스트들의 치열한 무대 경쟁을 통해 진짜 1위를 가려내는 것이 ‘퀸덤’의 취지다.
한편 ‘퀸덤’은 오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