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부터 송경아까지, ‘코-크 레트로 비치’화보 공개... 짜릿한 여름의 끝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모델 장윤주, 송경아, 송해나, 이선정이 코카콜라와 만났다.
코카콜라가 29일 톱모델 장윤주, 송경아, 송해나, 이선정과 함께한 ‘코-크 레트로 비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 송경아, 송해나, 이선정은 레트로 감성을 담은 ‘코-크레트로 비치’ 해변에서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보여줬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트로 패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모델 장윤주와 송해나는 해변가에서 코카콜라 캠핑카를 배경으로 레트로 감성을 느끼며 서머 트립의 짜릿한 설렘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또 송경아는 서핑 보드를 들고 시원한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매혹적인 눈빛으로 톱모델 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막내 이선정은 장윤주와 레트로 바에서 시원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코-크 레트로 비치’를 시원하게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현장에서 장윤주, 송경아, 송해나, 이선정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환한 미소로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북돋우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또한 장윤주, 송경아, 송해나는 시선을 사로잡는 포즈와 비주얼로 인생 화보를 연출하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여름 오감을 만족시키는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세 번의 ‘코-크 썸머 트립’을 진행했다”며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코-크 썸머 트립’의 마지막인 ‘코-크 레트로 비치’로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짜릿한 늦여름 마지막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서머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여름 코카콜라는 오감만족 영화 트립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시작으로, 하늘 위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레트로 감성 가득한 해변에서 펼쳐진 ‘코-크 레트로 비치’까지 총 3회에 걸친 ‘코-크 썸머 트립’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