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과민감 라인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출시

2019-08-30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유리아주가 예민한 피부 케어를 돕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30일 "예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과민감 라인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선천적, 내부적인 요인을 비롯하여 생활습관, 컨디션 등 여러 요인에 반응하는 타고난 예민피부를 케어해주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와 ‘톨레덤 수딩 크림’으로 구성했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와 톨레덤 수딩 크림은 피부 안에서부터 시작되는 민감도를 밀착 케어하고 유리아쥬의 천연 등장액 온천수를 함유해 보다 건강한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먼저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클렌징과 함께 보습 효과를 선사해 스킨케어 단계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관리한다. 붉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증발 차단 효과로 추가 보습제 없이도 촉촉하고 부드럽게 클렌징한다.

이후 과민감 케어 진정크림 톨레덤 수딩 크림의 진정 보습 성분으로 피부 민감도를 케어하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이며 최소한의 제품만 바르고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과민감 라인 2-STEP이 완성된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타고난 예민 피부는 외부 및 내부 컨디션에 따라 작은 변화에도 쉽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 속부터 민감도를 밀착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에 클렌징 단계부터 민감도를 낮춰주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로 자극 없는 클렌징을 한 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톨레덤 수딩크림을 사용하면 근본적인 과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을 것”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