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전어 같은 매력' 가을 오면 생각나는 애니멀 패턴 꿀팁 5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F/W 시즌이라고 하면 역시 애니멀 패턴이 아닐까? 레오파드, 파이톤, 지브라 등 특유의 성숙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은 가을 분위기를 가득 머금고 있어 시즌감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에 애니멀 패턴 아이템을 보다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스타일링 법을 알아봤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쭉 연출하기 좋은 애니멀 아이템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보자.
# 애니멀 패턴으로 사랑스럽게
애니멀 패턴 아이템도 상큼 발랄한 러블리 매력을 자아낼 수 있다. 사진 속 현아는 레오파드 패턴이 더해진 귀여운 원피스로 눈길을 끌었다. 러플 등의 디테일이 더해져 볼륨 있으며, 펑키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여기에 네온 슬리퍼를 매치해 한층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줬다.
# 톤 온 톤 패션도 문제없어!
비슷한 컬러의 애니멀 패턴 아이템을 톤 온 톤으로 착용해보는 건 어떨까? 김나영의 스타일처럼 카키, 베이지 등 패턴이 달라도 서로 컬러의 비슷한 무드의 컬러 아이템을 더하면 시너지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소재의 차이를 둬도 보다 훌륭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이곳의 주인공은 나야, 나!
그날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화려한 애니멀 패턴의 투피스를 선택해보자. 애니멀 패턴의 장점인 강렬한 매력은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시룩을 자랑하기 좋다. 또한 한예슬처럼 전체적인 아이템의 컬러에 맞춰 구두, 가방의 스타일을 맞추는 것도 패셔너블한 센스를 느낄 수 있는 포인트다.
# 무심하게 툭! 걸쳐보는 건 어때?
모노 톤 아이템은 애니멀 패턴과 부담 없이 스타일링하기 좋다. 때문에 함께 매치하면 데일리룩과 같은 베이식한 룩에 유니크한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스트로이드 디테일, 스터드, 워커 등 와일드한 아이템과 연출하면 훨씬 개성 넘치는 룩을 뽐낼 수 있다.
# 아무래도 애니멀 패턴은 부담스럽다?
평소 베이식한 룩을 좋아한다면, 유니크한 애니멀 패턴 아이템을 도전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럴 때는 가방, 신발, 헤어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으로 천천히 매력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 송해나는 레트로풍의 원피스와 함께 레오파드 패턴의 가방과 구두로 포인트를 더했다. 소소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한 애니멀 패턴룩을 완성하기 충분했다.